검색결과 리스트
글
나이, 키, 평가, 몸무게입니다.
검, 투구, 갑옷을 착용했을 시 나오는 그림입니다.
Schedule : 교육이나 휴식, 아르바이트를 시킵니다.
Castle : 성에서 근무하는 사람을 만나 평가를 올릴 수 있습니다.
Valuation : 마을 사람들을 만나 딸의 평가를 듣습니다.
Option : 환경설정입니다.
Communication : 딸과 대화를 합니다.
Shopping : 딸과 함께 물건을 사러 갑니다. 갖고 있는 도구를 팔 수도 있습니다.
딸의 프로필입니다.
딸의 패러미터입니다.
체력 : 딸의 체력을 표시하며 공격력의 최고치가 됩니다.
완력 : 딸의 힘으로, 이것이 높으면 전투시 적에게 큰 타격을 줍니다.
지력 : 머리가 좋은 정도를 나타내며 MP의 최고치가 됩니다.
기품 : 딸의 예의바른 정도를 나타냅니다. 아무리 강해도 천박하면 사람들에게 멸시받습니다.
근성 : 근성은 마음의 강함. 근성이 없으면 전투 중 도망가는 경우도 있습니다.
피로 : 일상생활에서 얻은 스트레스입니다.
매력 :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나타냅니다.
도덕성 : 딸의 착한 정도를 나타냅니다. 낮을 경우 불량아로 변하기 쉽습니다.
평가 : 세간의 평가를 표시합니다. 무사수행이나수확제가 향상의 기회.
경험치 : 전사로서의 경험을 나타내며 일정 이상이 되면 레벨이 올라갑니다.
전투기술 : 높승루록 공격의 명중률이 올라갑니다.
민첩성 : 높을수록 동작이 기민하고 전투시 선제공격이나 도주에 유리합니다.
장갑강도 : 갑옷, 투구의 장비로 향상. 높을수록 적의 공격 데미지를 경감시킬 수 있습니다.
공격증강 : 장비하는 무기의 위력이 완력에 가산됩니다.
HP : 전투시 체력.
MP : 전투시 마법력
레벨 : 전사로서의 레벨로 상승하면 전투기술과 민첩성이 올라간다.
'Princess Maker 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대화상자/도구 (0) | 2006.04.21 |
---|---|
교육 (0) | 2006.04.21 |
계절별 옷차림 (0) | 2006.04.21 |
성을 방문하다/마을사람의 평가 (2) | 2006.04.21 |
오프닝 (0) | 2006.01.24 |
RECENT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