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시작 화면이죠.







일단 색깔별로 3개씩 차곡차곡 쌓습니다.


4개면 사라지니까 맨 위의 구슬을 제외하 4개의 구슬을 1개에서 3개씩 놓습니다.

(전 3개씩 쌓았습니다. 없어지는 순서대로 놓아야 합니다. 잘못하면 진짜 망가집니다. 심할 경우 게임에서 질 수도...)


이제 맨 위의 구슬을 놓았습니다. 이제 상대가 죽는 것을 기다릴 뿐... 음훗훗.



쌓아놓았던 구슬이 전부 사라진 상태입니다. 구슬을 없앨 때마다 딸의 반응이 바뀌죠? 5번까지는 여러 반응을 보이는데 6번째부턴 똑같은 반응입니다. 이 그림은 얼음이 한번 떨어진 상태입니다만 저대로는 안 끝납니다. 캡쳐 타이밍을 놓쳐서 잘 안 보이지만 아직 파란불이 깜박이고 있습니다. 2차 얼음이 떨어지는 신호죠. 훗, 버터 왕자. 잘죽어♥



딸이 이겼습니다. 근데 어째 왕자 폼이...




게임을 계속 할거냐는 질문에 아니라고 했을 때입니다. 왕자 폼이 꼭 '내가 봐 줘서 이겼다' 라고 말하는 것 같은게 진.짜. 재수없다!!

*이것에 걸리면 대부분 다 죽습니다. 재기불능이죠. 아, 그리고 8번째 그림까지 갔을 때 F6키를 눌러서게임 속도를Double Speed로 만들어 버리세요. 저렇게까지 했는데 상대가 가끔 부활할 때가 있거든요. 그럴 경우 최고 속도로 맞춰 놓으면 상대는거의 다죽습니다.

-그런데 저 방법이 안 통할 때가 있습니다. 난이도 '어려움'의 맨 마지막 상대, 저 왕자죠. 아시겠지만 이 방법은 꽤나 시간이 필요합니다. 운 좋게도 필요한 구슬이 빨리 나오면 상관없지만 재수없게도 계속 같은 것만 나올 경우, 시간이 배로 걸리죠. 다른 상대한테는 저 방법이 먹히는데 저 왕자는 가장 마지막에 나오는 상대라 강해서 공격도 빨리 하고저 왕자가 공격했을 때떨어지는 얼음도 다른 상대의 2배 이상입니다.그것도 꼭 세로로만 떨어지고...
만약 저 왕자가 3번 이상, 연속으로 공격했을 경우 그 얼음 깨기 무지 힘듭니다. 저 녀석은 5단 공격보단 2단, 3단의 공격을 연속으로 퍼부어대는게 좋아요.
아, 그리고 올리브한테만 나오는 큐브한테도 5단 공격은 잘 안 통합니다. 왕자와 같은 방법으로 공격하시길.